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인증서재발급 절차 및 신청안내

인증서 재발급 신청

  • 인증서 기록사항이 변경되어 인증서 재발급을 원하시는 기업은 아래의 방법으로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.
  • 사업자등록증상에 변경 사항이 있을 경우 “사업자등록증 사본”도 첨부해 주시기 바랍니다.
    • 1. 인증서 재발급 신청 메뉴에서 인증서 재발급 신청 가능하며, 신청 후 담당자가 확인 후 재발급진행에 대한 신청현황을 확인 가능합니다.
    • 2. 아래에 인증서 재발급 신청서를 다운로드하여 작성하신 후 해당 담당자 메일로 송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  • 사업자등록증상에 변경 사항이 있을 경우 “사업자등록증 사본”도 첨부해 주시기 바랍니다.
  • 담당부서 : 한국표준협회 인증서비스본부 국제인증센터(02-6240-4671~80) (Fax. 02-6240-4027)